티스토리 뷰


비디오 마케팅 101: 성공을 이끄는 기본 사항



비디오 마케팅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단순히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거나 당신의 고객과 메시지를 공유하기 위해 온라인에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이다.


쉬울 것 같은데, 그렇지? 그렇긴 하지만 올바른 정보와 아이디어가 없으면 성공하기 어렵다.


아래 기사를 읽으면 곧 비디오 마케팅의 기본 원리를 알게 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당신은 고객에게 당신의 제품이나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질문을 보내달라고 요청해야 하며, 짧은 주간 비디오로 최고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함께 질문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선물을 제공할 수 있다.




비디오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동영상을 다른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마다 각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이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목표 키워드를 잊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가 설명이나 동영상에 표시되어야 한다.




온라인 비디오를 배포할 때 좋은 제목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제목이 적절하고 흥미롭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할 말에 흥미를 갖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를 많이 보고 싶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최고의 타이틀을 찾으면서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높은 제작비가 좋은 영상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선명하고 질 좋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결과물이다.


최고의 대본이나 자신감도 필요 없다.


그냥 너답게 카메라로 말해.


만약 여러분이 카메라 앞에서 극도로 수줍어한다면, 여러분은 카메라에 나올 필요가 없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컴퓨터 화면의 비디오도 할 수 있다.




콘텐츠가 흥미로운지 확인하십시오.


동영상이 흥미롭거나 뉴스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는 당신의 비디오 시청자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흥미 없는 비디오는 목적을 좌절시킬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받는 정보를 접대받기를 원한다.


좋은 비디오는 좋은 마케팅과 함께 큰 성공을 의미할 수 있다.




시청자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동영상을 흥미롭게 유지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시청자들이 즐거움을 느끼지 못한다면, 그들은 전체 비디오를 보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시청자들이 다음 비디오를 보고 싶어하도록 독창적으로,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들고 엔딩 작업을 하십시오.


시청자들은 흥미로운 콘텐츠에 끌리기 쉽다.




비디오의 소개와 끝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이름과 직위, 회사 이름, 그리고 당신이 무엇에 대해 말할 것인지 진술하시오.


동영상이 끝나면 회사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하고 시청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콜 투 액션"을 포함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세계를 들여다보게 하기 위해서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해야 한다.


제품 및 서비스에 들어가는 작업의 비디오를 찍거나, 사무실에서 좀 더 유머러스한 면을 사람들에게 살짝 엿보십시오.


당신이 개인적인 측면을 통합했을 때 고객들은 당신의 회사에 대해 더 강하게 느낀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구현하여 비즈니스의 다음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너는 곧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있는 조언을 사용하여 길을 안내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